자주 묻는 질문
'중고폰 보상 플랜' 프로그램은 LG U+ 스마트플랜Plus (중고폰가격보상) 신한카드 발급하여 U+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 갤럭시 Z 플립6 / Z 폴드6 시리즈 또는 iPhone 15 /16 시리즈를 할부 구매하신 후 '중고폰 보상 플랜'에 가입하신 고객님들께 24개월 동안 월 1만원의 이용료를 납부하시면 완납시에 기기 출고가의 40%의 가격으로 보상판매 하실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전월 카드사용 실적 30만원 이상 사용시, 중고폰 보상 플랜 이용료 1만원 캐시백으로 지급(매 월, 최대 24회)해드려 사실상 무료로 이용 가능한 프로그램 입니다.
외관 파손 등 각종 하자를 이유로 상당한 금액이 차감되는 타 프로그램과 다르게, 보상 불가한 기기를 제외 하고는 모두 동일하게 40%를 보장합니다.
온라인으로 간단한 접수 방식을 통해 절차를 최소화하여 고객 편의를 추구하고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합니다.
개인정보 보호 검증된 스마트폰 데이터 삭제 솔루션으로 데이터 완전 삭제 후 삭제 보고서를 카카오알림톡 또는 SMS로 발송합니다.
비대면 우체국 픽업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날짜 원하는 장소에서 기기 발송이 가능 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시 구매한 단말기모델, 일련번호가 동일해야 반납이 가능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예외로 하여 반납이 가능합니다.
- - 공식 AS센터를 통해 수리를 받아 동종 단말기로 변경된 경우 [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발급한 확인서 필수제출 조건]
- - 분실/파손보험을 통해 동일한 모델로 보상을 받아 단말기가 변경된 경우
- - 맘대로 폰 교체를 통해 보상 받아 단말기가 변경된 경우
중고폰 반납을 위해서는 아래에 명시된 기능 동작 및 외관 상태에 이상이 없어야 하며, 하나라도 충족을 하지 못하면 반납은 불가합니다.
* 해당 기준보다 낮을 경우에 등급에 대한 차이를 제조사 공식 AS센터를 통한 수리 후 반납은 가능하나 제조사 공식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한 경우는 반납이 불가합니다.
- - 일련번호 및 모델 식별 불가 / 분실 또는 도난신고 단말 / 본체 및 배터리 일체 분실 / 타 유심제한
- - 무단개조 및 사설수리(비 정품부품 수리) 휴대폰
- - 데이터 삭제가 불가하거나 또는 개인정보 Lock 미 해제 상태인 경우
- - 전원이 켜지지 않는 경우
- - 전화 수/발신 불가 (USIM 인식불가 포함)
- - 충전이 되지 않는 경우
- - 터치가 되지 않는 경우
- - 카메라가 작동되지 않는 경우
- - 지문/홍채 인식이 되지 않는 경우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으로 인한 교체, 맘대로 폰교체 보상으로 인한 교체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상기 내용에 해당 되지 않는 고객님은 보상이 불가하고 서비스는 유지되기 때문에 서비스 해지 요청 해주셔야 합니다.(신한카드 고객센터 1544-7000)
외국인은 보상 받을수 있습니다만, 미성년자는 신청이 불가능 합니다.
해당 시점에 문자로 안내 되는 '세종큐비즈' 링크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후 25개월차~27개월차(3개월간) 가능합니다.
ex) 2024년 6월 15일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은 2026년 6월 01일부터 2026년 08월 31일까지 3개월간 “중고폰” 반납이 가능합니다.
검수가 완료되면 즉시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번호로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보상가를 확인 하시고 보상 여부를 결정 해 주시면 됩니다
반납신청일 기준 14일 이내 등록하신 계좌번호로 입금됩니다.
*단 반납 신청 후 7일 이내 단말기 회수가 되지 않을 경우, 입금일자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031-305-0140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간단한 정보 확인 후 수정 처리 가능 합니다.
스마트폰의 경우 엑서서리는 보상가격과 무관 합니다.
중고기기 택배 포장시에 엑세서리는 모두 제외 부탁 드립니다.
엑세서리는 입고와 동시에 폐기 됩니다.
(케이스, 박스, 이어폰, 충전기 등)
배송중 파손되지 않도록 완충재(에어캡, 스티로폼 등)를 이용하여 안전하게 포장 부탁드립니다.
중고기가 파손되면 보상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반드시 잘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워치 등의 계정 및 기기 자체의 Lock을 해제 해주시길 바랍니다.
해제가 안된 상태로 입고가 될 시 보상처리가 늦어질수 있습니다.
픽업 예정 전날까지 031-305-0140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간단한 정보 확인 후 수정 처리 가능 합니다.
고객님의 변심 등의 사유로 반납을 취소하고자 할 경우 반납 신청일로부터 14일까지 가능합니다.
보상 받으신 금액을 세종큐비즈로 입금 후 "중고폰" 반송 주소를 말씀해주시면 요청하신 장소로 반송해 드립니다.
이때 반송 비용은 "고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